고객님 안녕하세요.
채소 주문 전에 숙고해주시기를 부탁드리기 위하여 안내사항을 드립니다.
채소는 미세한 환경적 변화에도 크게 영향을 받는 상품입니다.
주문하신 상품 중에 냉동 식품이 있는 경우,
날이 덥거나, 추울 경우,
배송 중 자주 발생하는 충돌에 의해서,
출고 이후 배송 기간이 길어질 경우 등
여러 이유에 의해서 변질되기 쉽습니다.
그러나 정말 죄송하게도
수령받으셨을 때에 변질이 되어 있는 채소 상품에 대한 보상은 어렵습니다.
반드시 고민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.
+ 해외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죄송하게도 채소 상품을 더이상 보내드리지 않게 되었습니다.
날도 많이 더워졌고, 아무래도 긴 배송 기간 중에 여러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에,
고객님들께서 손해를 입게 되실 것을 우려하여 해외 고객님들께는 채소류를 보내드리지 못할 것 같습니다.
독일 내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들께서도 채소 주문 전에는 반드시 반드시 언급드린 사항 참고해주세요.
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